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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Warhammer 40,000: Arks of Omen-Angron

 

코랄 엔진

엠마그나 부인은 고대기술학자들, 고대유물역사학자들과 기계교 마기들로 구성된 참모부를 거느리고 있는데,

그들이 배운 전공과 이론들은 거의 기술-이단의 경계선상에 놓여있지요.

이 카발을 통해 고대의 코랄 엔진을 발굴하고 이해하기 시작하고,

예상과 선입견들을 기반으로, 그 부품들에 이름들을 붙이고 기능들을 파악하는데만 수십 년이 소모되었습니다.

 

리소나툼

이 메아리치는 터널은 코랄 엔진의 중앙 성소의 바깥 고리를 맡고 있으며,

정확히 400하고도 1피트 되는 직경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기는 이것이 거대한 전자기석 혹은 신성한 입자 가속기와 같다 묘사하였는데,

이 부드럽고 텅 빈 터널은 매 101피트마다 놀라운 기술력들로 만들어진 고밀도 수갱과,

이 수갱으로 이어지는 금속 계단 다리들이 놓여 있습니다.

코랄 엔진이 작동하게 되면,

번쩍이는 싸이킥 에너지 충격파들이 리소나툼에 퍼져나가면서-

어떤 미지의 방식을 써서, 엔진을 통해 신호 에너지를 증폭시킵니다. 

리소나툼 아래와 위의 터널들과 다리들은 엔진의 나머지 바깥 복합시설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엔진이 가동중일 때 그 안에 있는다는 건 확실히 죽겠다는 의미나 다름없기 때문일 겁니다.

 

흡수 코일

그야말로 거대하고, 그 고대기술적 작동법에 담긴 원리는 이해불가인-

이 흡수 코일은 코랄 엔진의 중심부에서부터 쭉 내려가서-

말라크바엘의 지층울 뚫고 들어가 그 내핵까지 닿습니다.

이것은 그 지하의 막대한 지열 에너지를 빨아들임과 동시에,

엔진의 광범위하고, 설명불가한 기술력의 자가-수리 시스템들에 필요한

각종 광물들 및 미네랄들을 채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상툼

코랄 엔진의 중앙 내실은 일명 상툼이라 불리는 거대한 공간입니다.

이 동굴과 같이 깊은 돔 내실의 내부 바닥은 수많은 케이블, 복잡한 회로와-

깜빡이는 조명 및 렌즈들이 배열된 수 마일 반경의 밀도높은 와이어 및 패널들이 무더기로 짜여져 있습니다.

방 중심에는 거대한 연산기들이 고리처럼 설치되어 있으며, 

이것들은 수백 피트 높이로 환상면 형태로 배치되어 있지요.

그리고 이 기계들 주변에는 상승용 기중기들이 줄지어 설치되어 있고,

기중기들 각각에는 조작용 왕좌 무더기들이 박혀져 있지요.

바로 여기서, 코랄 엔진의 조작과 수 겹의 관리자 안전-장치 프로토콜들의 모니터링이,

마기 단 한 명과 정교하게 이식된 서비터들을 통해 전부 통제 가능하죠.

 

코리스트리 구덩이들

상툼의 중간층 아래에는 부 지하묘실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여기에 전면부 개방식 기술-석관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코리스트리 구덩이들로, 중앙 내실을 거점으로 엇갈리게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지요.

이 코리스트리 구덩이들 중 하나에 싸이커 한 명이 안치되면,

그 정신 및 육체적 강인도에 따라 약 3일에서 10일 간 생명유지가 가능합니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은 싸이킥 에너지와 생기들을 코랄 엔진에게 빨려서 계에 동력을 제공해주게 됩니다.

그 임무를 끝마치면 그들은 불타고 말라비틀어진 거죽만 남게 되는데,

이 쓰레기는 제거되고 코리스트리 구덩이는 위생 조치가 실시된 다음 다시 새로운 안치자를 받게 될 것입니다.

 

집중 풍향기

상툼의 돔 천장 위에는 기중기 네트워크망이 서로 교차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중심으로, 고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원형 종유석이 아래로 뻗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코랄 엔진의 진짜 심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연산기 고리 아래로 200피트까지 내려가 중심부 방향으로 모이는,

이 일명 집중 풍향기 내부에는 4개의 방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특히 뛰어난 아스트로패스들이 연결됩니다.

이들의 강력하고, 훈련된 정신들을 통해 코랄 엔진의 막대한 에너지들이 워프의 심연 속에서 흐르고,

상승하고 배출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엔진의 에너지들이 그들을 안밖으로 다 태워버려서,

그들이 말라비틀어져서 비명과 함께 요절하기 전까지만 성능이 유지되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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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프 여정 간의 일시적 왜곡 현상은-

별들 간의 격차를 이으려는 인간들에게 오래간 영향을 끼쳐왔다.

이러한 이유로, 각 인도미투스 성전 함대는-

함대 기함에 기록된 시간 흐름이 담긴 자체적인 템푸스 인도미투스를 유지하고 있다.

성전함대의 하위부대들이 기함에 다시 합류하게 되면,

그들은 자신들의 함선에 기록된 시간 기록들을 이 템푸스 인도미투스에 맞추어 재조정하는데,

심하면 수 년의 시간 차이가 나기도 한다.

 

Posted by 스틸리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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