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ource: liber xenologies

 

글랜드 워리어Gland Warrior

호모 사피엔스 옥투스 글랜두레

아프라엘과 마찬가지로, 글랜드 워리어들 또한 마고스 바이올로지스 유전학자Genetor들에 고의적으로 변형된 인간들이다.

이들은 전투 능력들을 강화시키는 장기들로만 구성된 인간들로 개발되었으며,

덕분에 증가된 근육량, 호전성, 고통 인내도와 각종 치명적인 독성들에 대한 면역력을 지니게 되었다.

그러나, 이들의 신체적 강화는 정신적 안정성에는 해로운 영향을 끼쳤다.

예전에, 난 블랙스톤 포트리스에서의 답사들 중 한 번 정도 이 글랜드 전쟁 베테랑 한 명을 고용한 적이 있었다.

이 요새는 특히 한 사람의 정신적 면에서의 결점들을 파헤치고 극단화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고,

이 글랜드 워리어 또한 처음에는 단단한 근육질 덩치로 활약했지만,

시간이 지나게 됨에 따라 순식간에 강박 증세에 시달리는 싸이코 덩어리가 되어버렸다.

심지어 그는 나를 공격하기까지 했는데,

그 이유가 내가 자기를 가지고 실험했던 유전학자들 중 한 명이라는 망상에 휩싸인 덕분이었다.

 

그는 정말로 매섭게 공격하여 상당히 위험천만했다.

만약 크롯 그렉이 정말 제때, 그리고 정말로 무자비하게 개입해주지 않았더라면,

나는 절대로 그를 이길 수 없었을 것이다.

 

트로스Troth

호모 사피엔스 베르단투스

나는 블랙스톤 탑사들 중 한 번은 자기가 베르단트라 불리는 행성을 방문했다고 말한 한 노예상과 만난 적이 있었다.

그는 내게 일명 네무스라 불리는 한 부족왕에 대한 전설을 들려주었다.

그의 백성들은 황제의 위대한 성전 이전까지, 베르단트 행성 외부의 다른 인류와 접촉한 적이 없었다고 한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 어둠의 시기에 네무스는 행성이 자신의 백성을 지켜주는 한,

자신 또한 베르단트를 수호하겠노라 맹세했다 하는데-

그 결과로 네무스의 후예들, 즉 트로스인들은 자신들의 모성의 숲들과 공생적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행성의 자연과 '소통'하여 침략자들을 혼란케 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그렇게 수백 년이 지나자, -그의 주장에 따르면-

이 계약은 트로스인들의 외형을 변이시켰다고 한다.

그들은 특이한 외형의, 나무와 같은 반인종들이 되어-

그 육신은 마치 떡갈나무처럼 변이되고 소화 기관 시스템 또한 토양에서 직접 영양분들을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나로서는 이 노예상의 전설이 맞는 말인지 확신할 수 없다.

그러나 흥미로운 기록으로 여기 남겨 놓는다.

 

니안도르Neandor

호모 사피엔스 옥투스 글랜둘레

적절히 운동하지 않으면 근육이 쇠약해지는 것처럼,

인류의 수려한 특성들 또한 고귀한 계층들의 영향력 아래 적절히 육성되지 않는다면 시들고 말 것이다.

고귀한-혈통의 군주들의 존재 없이,

저급한 세력들만이 스스로를 지배해야 했던 그런 종류의 행성들에서는-

영적 및 육체적인 모든 면에서 비극적인 퇴보가 자리잡게 된다.

그런 자들은 인류의 야만적인 형태로까지 추락하게 되는데, 

이런 인종들을 일명 니안도르라 부른다.

 

이 저속한 야만인 인종들은 그 강력한 신체적 강함을 제외하면, 어떠한 가치도 없다.

니안도르들은 제한된 언어 능력과 지성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사령관들은 이 곱사등이 야만인들의 근육을 활용하여-

더 지혜로운 보병들을 다른 잡무들에서 해방시켜 전투 의무들에 더 집중 투입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기도 한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