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ource : Warhammer 40,000 - Codex - Dark Angels 


울펜의 울부짖음

스페이스 울프의 13th 중대가 크게 변이된채로 다시 현실 우주에 모습을 드러내자,

슈프림 그랜드 마스터 아즈라엘은 펜리스 성계를 향한 원정을 계획하여 출정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펜리스 성계에서 악마의 침략을 발견하였지요.

다른 수단이 없음을 확인한, 아즈라엘은 성계의 행성들 중 가장 오염되어 있었던 행성인 미드가르디아에 궤도 폭격을 감행하였습니다.


허나 더 락 내에서 함선 장교들로 위장 중이던 악마 체인질링이 발견되며,

이 악마놈이 현재의 사건들에 책임이 있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놈은 다크 엔젤과 그들의 오랜 경쟁자인 스페이스 울프 측을 서로 엮어 마그누스 더 레드, 싸우전드 썬즈의 데몬 프라이마크가 준비해둔 계략의 부분으로 써먹은 것이였지요.

뒤이어 더 락 내부에 대규모적인 악마 침공이 쏟아졌고,

두 경쟁자 챕터는 서로간에 협력과, 점술을 통해 사전에 성계의 위기를 감지했던 그레이 나이트 분견대 측의 도움을 받아 

더 락의 악마 침공을 무찌르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다크 엔젤과 스페이스 울프 챕터 간의 관계는 이번 대립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도 심각해졌습니다.


13th 암흑 성전

대규모적인 카오스 숭배자들의 물결이 아이 오브 테러에서부터 쏟아져나와 카디안 게이트 일대를 덮쳤습니다.

그들 사이에 다수의 펄른이 섞여 있음을 간파한,

다크 엔젤 측은 언포기븐 챕터들을 소집하여 위험을 감수하고서 쏟아지는 반역자 군세들을 향한 공습을 개시하였지요.

이들은 카디안 섹터 일대로 흩어졌고,

곧 다수의 전투들에서 다크 엔젤의 병력들이 개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그레이터 데몬 카르흐녹의 지휘를 받는 악마 군세의 공습에 맞선 방어전에서 이들은 두드러진 활약상을 보였지요.

허나 증폭되는 워프 스톰 덕에 흩어진 병력들이 나중에 서로 군세를 통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들 중에선 마스터 코라헬이 지휘하는 4th 중대 병력들만이 카디아 행성에 도착할 수 있었는데,

카디안 행성의 멸망과 함께 그들과 그들의 스트라이크 크루져, '결의의 검'은 최후를 맞이하였습니다.


은하계가 흔들리다

더 락의 강력한 싸이킥 방호막들로 보호받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날 공포스럽고도 불길한 예지가 가득한 강력한 충격파가 다크 엔젤의 라이브러리안들의 정신을 강타하였습니다.

이 예지들 중 대다수는 너무나도 단편적이고 구체적으로 회상하기에는 다소 덧없는 것들이 많았으나,

라이브러리안들의 그랜드 마스터, 에제키엘이 겪은 예시만큼은 정신 속에서 맹렬히 타오를 만큼 구체적인 것이였습니다.


그는 예지를 통해 어떤 목적을 위해 한 곳에 모두 집결한 폴른들을 보았으니,

그들의 수는 이너 서클이 지금까지 예상했던 것을 훨씬 초월하는 수였습니다.

그리고 루서가 칼리번에서 옛 1군단을 새로 재건하였으니,

예지 속에서 그들 대부분은 행성의 파괴 당시 살아남아 워프 속에 갇혀 있었던 자들이 다수였습니다.


에제키엘의 예지는 그 끝에 은하계가 거대한 소용돌이 속에 휩싸이는 것이였는데,

그것은 또다른 사실을 말해주고 있었지요.

곧 은하계에 대 재앙이 도래하리라는 것이였습니다.


대균열의 시작

그 시작은, 하늘 위에 떠 있는 모든 것들이 완전히 암흑 속에 잠겨버리고

별들조차도 가려지는 것이였습니다.

허나 최악의 시기인 녹티스 아테나가 지나자,

온 제국민들은 이제 공포 속에 하늘 위로 떠오른 새로운 악몽들과 마주해야만 하였지요.

시카트릭스 말레딕툼, 이제는 대균열이라 불리게 된 기현상이 은하계를 갈라버렸으니,

그것은 아이 오브 테러를 수백배 능가하는 거대한 현실 우주의 구멍이였습니다.


한편 이 시기에, 더 락은 임페리움 니힐루스 지역, 황제의 아스트로노미컨의 빛조차도 뚫지 못하는 은하계 북단에 갇혀 고립되어 버렸습니다.


더 락의 공격

녹티스 아테나가 지나갔음에도, 더 락은 침공받았습니다.

타락한 데몬 프린스 마르바스가 조종하는 악마 군단이 더 락 일대에 펼쳐진 소행성띠 방어선들의 강력한 방어막들조차도 뚫고 더 락을 기습적으로 공격한 것이였지요.

그리하여 갑판들에서부터 시작된 치열한 전투들은 곧 내부의 거대한 홀들까지 번졌고,

심지어는 하층부의 지하 미궁들과 더 락 가장 깊은 곳의 지하 뇌옥들까지 펼쳐졌습니다.


그러나 전투가 가장 하이라이트로 흘러가려던 순간,

침략자들은 모두 처음 나타났을 때처럼 급작스럽게 사라졌습니다.

그들은 그 무절제한 학살과 파괴 속에서도 결국 거의 조금밖에는 얻어낸 것이 없었지요.


...는 그렇게 믿어지고 있었습니다.


사실, 다른 한 명 만큼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오직 다크 엔젤의 그랜드 마스터만이 알고 있는 비밀의 수감자 한 명이 악마들과 함께 어디론가 사라져버렸으니,

아즈라엘은 이 모든 전투가 사실은 사실은 위장에 불과하며 

사악한 종자들이 자신들의 진정한 목적을 이룬 것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허나 이 사실은 오직 아즈라엘 본인만이 알고 있어야만 하는 것이였습니다.


왜냐하면 그래야만 루서의 탈옥이 외부로 알려지지 않을 테니까요.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