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땁이 만든 공식 무기 사운드들. 그래브건 사운드는 2분 16초입니다.




 

그래브건(중력총)

그래브건은 지금은 잊혀진 고대의 기술에 기반을 둔 파괴적인 무기입니다.

중력(grav) 자체의 성격을 극도로 활용하는 이 총(gun)은 적 목표물이 지닌 무게를 활용하여 적을 그 자신의 무게에 눌려 피떡이 되게 하지요.

이러한 특성 덕분에, 이 무기는 특히 터미네이터 마린들과 같은 중장갑 보병들을 상대할 때 효과적인데, 

이 무기에 제대로 적중당한 불운한 적은 한때 자신이였던 피떡만이 남을 때까지, 자신을 보호하던 세라마이트 판들의 무게에 난폭하게 짓눌려 으깨지게 됩니다.

제국 내에서 스페이스 마린 챕터들은 이 그래브 건들을 사용할 권한을 부여받은 제국의 소수의 전사들이며, 그들에게도 이 강력한 무기는 신성한 영광 자체입니다.


상세 설명

40k 제국에는 맞지 않는 이 경이로운 무기의 제조에 쓰이는 축복받은 기술력은 어뎁투스 메카니쿠스의 관리 하 철저히 비밀로 유지되고 있으며, 

오직 수백년간의 생애 동안 머신 갓을 위해 충실히 헌신한 테크마린들만이 허가받을 수 있는 자료입니다.

이는 실질적으로 호루스 헤러시 이후부터 유지된 전통이지요.

역사를 통틀어 헤러시 시기에 이 무기가 가장 많이 생산되었는데,

그 당시에 이 무기는 '중력 총들(Gravition guns)'이라 불리며 스페이스 마린 군단들 간에 널리 사용되던 무기였습니다.

허나 지금은 이 무기를 만드는 기술력만큼이나 유지하는 기술력도 찾기 버거운 실정인지라, 어뎁투스 아스타르테스 챕터들은 소수의 중력 건들을 간신히 보유할 수 있는 실정이지요.


플라즈마 건들, 멜타건들 및 라스건들과 같은 다른 제국 무기들과는 다르게, 그래브 건은 그 작동 원리를 알기 매우 힘들어 소수만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옴니시아의 연륜 있고 고귀한 테크-마고스들은 선대의 테크 프리스트들을 통해 구전식으로 이 그래브 건에 필요한 다수의 기도문들과 의식화 공식들을 유지하고 있는데,

이마저도 세월이 흐르며 복잡한 아날로그식 정보 의식들과 끝없이 길고 단조로운 2진법 성가들로 오히려 퇴보되어 전수되었습니다.

그렇기에 현 시점에서 이 무기를 개별적으로 분석했을 때, 

이 무기가 지닌 각각의 구성물은 사실상 기괴하고 이해 불가능한 형태에 가까우며, 

무기를 완성시키는데 투신하는 테크 프리스트 본인들조차도 모를 정도로 신비롭고 긴 과정들을 거쳐서 탄생되게 됩니다.

그러나, 일단 정확하게만 조립되어 마지막에 각성용 축복받은 찬가가 불려지게 되면 그래브건은 치명적인 기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지요.


전투시에 그래브건들은 맨 위에서 잠깐 언급했듯 중장갑 보병들과 차량을 상대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무기의 중력을 조작하는 화력은 금속을 조이고 내부의 기계 부품들을 다 찌그러트릴 수 있지요.

스페이스 마린 택티컬 분대는 이러한 종류의 적들과 교전하게 되리라 판단된 상황에서 한정 정도의 그래브건을 지급받는데, 

이 무기는 이러한 장갑형 적들에 통상적으로 효과적이라 알려진 멜타건 및 플라즈마건들보다도 더 긴 사정거리와 더 높은 신뢰성을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래브-건은 설령 목표물을 파괴하는데 실패하거나, 광선이 적을 제압하는데만 성공했거나

혹은 광선이 만들어낸 중력장이 적에게 충분한 치명타를 가하기 전에 와해되어 사라지더라도

최소한 적의 공습을 저지시킬 수 있다는 부가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그래브 건이 마치 보이지 않는 거인의 주먹처럼 적에게 기습적이고, 고통스러운 충격을 가함과 동시에,

왜곡된 중력장이 적의 감각에 혼란 현상을 가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브 건을 지속적으로 사격할 수 있다면, 심지어 리만 러스 전차에서부터 오크 배틀웨건 같은 대형 차량들까지도 으깨버릴 수 있습니다.

그 광경은 보노라면 마치 전차가 스스로 몸을 찌그러트리는 것과 같은데,

이는 마치 신-황제의 손이 전차 주변을 잡고 그대로 쥐어짜는듯이 보이게 됩니다.

이렇게 집중사를 통해 전차가 터질 경우, 내부 탄약고 및 엔진들에서 발화된 내부 폭발들조차도

집중사로 인해 융합된 중력장의 중심 에너지로 인해 빨려들어 안쪽으로 모이게 되지요.


그래브 건에 의한 적 보병의 사살 또한 이와 비슷한 광경이나 그대신 훨씬 더 잔혹합니다.

먼저 중력이 희생자가 입은 갑주, 그의 무기와 전쟁 도구들 및 다른 장비를 짓누르면서 그의 육신을 같이 짓이기기 시작하는데,

결국 적 보병은 두 눈과, 귀와 코에서 고압력에 의해 피를 뿜어내기 시작하며,

이후엔 중력 장막이 점점 더 강렬해지며 희생자의 근육들이 더 심한 무게를 받아 뼈가 가죽을 튀어나오고 내부 장기들이 분쇄됩니다.

종국엔, 한때 살아있었던 목표물은 피에 절은 껌딱지로 으깨지고, 

중력 장막이 마침내 그 끔찍한 역할을 마치고 허공에 분산될 즈음에는 그 자리엔 케찹 덩어리 밖에 남지 않습니다.


보병에 주는 효과도 충분히 끔찍하지만 건물에 가하는 그래브건의 능력은 아예 재앙급입니다.

특히 강화 구축 지점과 벙커들의 파괴에 이상적인 무기라 할 수 있는 이 그래브 건은 건물의 구조상 뼈대를 공격함으로써, 

그 지지대들을 무너트리고 건물을 자갈 덩어리들로 만들어 버릴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 하더라도, 그래브건을 든 전투 형제는 최대의 피해를 입힐 수 있게 건물을 타격할 지점에 대해 정확히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래브건은 어쨌거나 사격 위치에 국소적인 수준의 중력 작용을 일으킬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제대로만 잘 맞힌다면 즉각적이고 재앙적인 파괴 효과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건물 속의 적들이 내부서 웅크리고 있을 동안, 

그래브건의 사격과 함께 균열들이 건물 전체로 퍼지기 시작하며 건물 자체가 신음하며 불길하게 전율하다가,

이내 최후엔 떨어지는 페로크리트 파편들의 비 속에서 살려고 시도하거나 나간다는 것 자체도 불가능해지게 됩니다.

마지막 순간엔, 최후의 붕괴음과 함께 요새는 스스로 깎여져 나가 자갈과 먼지만을 남기고 붕괴되겠지요.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