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초고리스의 평야에서는,' 그때 그들 뒤편에서 차분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가장 위대한 사냥꾼들은 항상 뛰어난 매들과 함께 사냥한다네.'


토르는 문 쪽에서 걸어오는 와치 캡틴 가쑤베이를 향해 시선을 돌렸다.

그는 화이트 스카 형제가 언제부터 여기 와 있었는지 조금도 알지 못했지만,

그가 쵸고리스식 반달검의 검자루 위에 한 손을 여유롭게 두고 있는 모습은 토르의 분노를 급격히 가라앉히기에 충분했다.


'많은 이들이 매나 독수리 같은 강력한 짐승들이 어째서 혼자 날지 않는지를 궁금해하지,

어째서 예속된 상태로 머무느냐 궁금해한다네.' 가쑤베이가 이어서 말했다.


'사실, 매는 언제든 자유롭게 날 수 있다네.

다만 쵸고리안 평야의 광활함은 그 안에 내재된 수많은 경쟁 약탈자들을 매에게 보여준다네.

그렇기에, 인간과 조화를 이루면서,

일부러 주인을 섬기며 말과 매는 쵸고리스의 최강 포식자들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것이라네.'


가쑤베이가 스페이스 울프를 넌지시 바라보았다.


'조화야말로 인류가 살아가는 법이라네, 토르.

형제가 형제와 싸울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는 우리 모두 익히 잘 알고 있지 않는가?

우리들의 길이 갈릴 때, 적들은 힘을 얻네.

조화가 없다면, 우린 이 은하계라는 거대한 황야 속에서 피곤이 우릴 완전히 집어삼킬 대까지 비틀댈 것이고,

남은 것이라곤 자칼들이 뜯어먹을 메마른 잔해들 뿐일 것이네.'


'그래도 내 진정한 형제들을 버릴 수는 없소.' 토르가 답했다.


'그들은 지금 위험에 처해 있고, 내 모든 본능이 이를 증명해주고 있소.'


가쑤베이는 두 눈을 토르에게 집중하며, 한동안 그만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토르는 그가 지금 자신이 제정신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가쑤베이는 평상시 침착하고, 결코 선을 넘지 않는 태도를 항상 유지하는 인물이었으나,

중대의 모든 형제들은 그가 매우 강력한 전사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

토르는 직감적으로 와치 캡틴의 다음 말이 이 문제에 관련한 그의 처음이자 절대적인 판결이 될 것이며,

토르조차도 그의 말에는 결코 거부할 수 없을 것임을 알고 있었다.


이 형제단 내 만장일치 상태에 단 하나의 균열이라도 있다면,' 가쑤베이가 마침내 입을 열었다.


'우리는 은하계에 널린 공포들 앞에 깨지고 말 것이네.

나로서는 자네가 우리 중대의 통합성을 손상시키게 냅둘 수 없고,

그런 이유로... 자네가 요청한 것을 받아들이지.

이제 자네는 자네 챕터로 돌아가서, 자네의 진정한 형제들 곁에서 함께 황제의 적들을 추격할 수 있네.'


토르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지만,

허가를 받았음에도 토르는 평소만큼의 우쭐감과 의기양양함을 보일 수 없었다.

그것보다는 염려가 그를 감싸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챕터가 지금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으며,

이는 앞으로 더 많은 문제들이 매 순간마다 그의 앞을 기다리고 있을 것임을 의미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허나 무리가 자신을 불렀으니,

그는 이에 응답할 것이었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