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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10th Space marines codex
시뮬루스 챔버들
아이언 핸즈 챕터에서 가장 전략적인 가치가 높고,
동시에 가장 논란이 될만한 장비들은 '시뮬루스 챔버'들일 것입니다.
이것들은 웅웅거리는 창고형 장치들인데, 전함의 컨디션 조절 갑판들의 벽들-
각 클랜 중대들의 정복의 복도들 및 각 형제단의 무기고, 막사, 유물보관소 및 기타등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이동식 요새들 내부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시뮬루스 챔버 각각은 내부에 한 개의 하네스형 좌석을 담고 있으며,
그 주변으로는 전자식-촛불들이 반짝이고 있고, 구석에는 고급진 프레스코형 반침이 있습니다.
전투형제 한 명이 이 좌석에 '묶이게' 되면,
신경 플러그들이 척추 근반에 삽입되어 착용자를 일종의 최면과 비슷한 상태에 접하게 하는데,
이 최면을 통해 막대한 양의 데이터가 주입 혹은 추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투-형제의 정신이 자극되어 인공적인 전투 시나리오들 혹은-
초-효율적인 상황 보고들이 가능하게 되죠.
심지어, 무의식 단계의 전술 프로토콜들이 정신에 설치되어-
스페이스 마린으로 하여금 우발적인 행동 자체를 금지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챕터 외부에서는, 때때로 이 시뮬루스 챔버들이 사용자들을 미치게 만들어,
전투-형제의 정신이 막대한 데이터에 의해 가망없을 정도로 꼬여버리게 만든다는 흉흉한 소문들이 있죠.
아이언 핸즈 챕터는 시뮬루스 챔버들로 사격 한 발이 이루어지기도 전에-
전투형제의 다중성 성과들을 시험합니다.
그러나 클랜 중대 라우칸의 일부 전사들같은 경우 시뮬루스 챔버들의 사용을 줄였는데-
이는 이 기계의 생산성에 의존하고 연결하면,
그만큼 자신들이 지닌 감정적인 분노를 억압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계를 되도록이면 덜 의존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챕터의 베테랑 1중대에 해당하는 아베니Avernii 클랜 중대의 경우,
시뮬루스 데이터-티터망 기계들을 심지어 전투중에도 신체중에 유지하면서,
전투 개시 단계부터 사전 연산식 해결책들을 적용시킵니다.
이런 식의 과감한 시술들은 신경 피해를 일으켜 끔찍한 손실로 이어지지만,
그 시련에서 살아남는다면 그것만으로 가치있는 시험이었다고 여겨지죠.
이 티터망 기계들은 귀한 유물로, 이전 사용자 사후 조심스럽게 추출되어-
아카이브 볼트들에 보관되었다가 새로운 '숙주'에게 이식됩니다.
수많은 투사들을 거친 이 고대의 기계논리적 유물을 이식받게 된,
베테랑 아이언 핸드 마린은 챕터의 완벽에 대한 이상에 한층 더 가까워지게 되는 셈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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