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ource : Warhammer 40,000 - Codex - Tyranids 


하이브 함대 티아멧


최초로 조우된 성계를 따서 이름 붙여진, 하이브 함대 티아멧은 독특한 습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들의 타이라니드 침략 함대는 정복 이후에도 행성들의 생물량을 바로 모두 흡수하는 대신,

오히려 자신들이 정복한 영토를 외부로부터 맹렬히 수호하고 있는 행태를 보이고 있는데,

생물량을 적당히 흡수하면서 그만큼의 방어력을 보강하고 있습니다.

티아멧의 유기체들은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강도의 외골격들로 살아있는 방패 진형을 짜서 적들의 화망에 대응하지요.


M35 년 초기에 나중에 비극적으로 최후를 맞이한 한 제국 원정 함대에 의해 처음 발견된,

티아멧 성계는 발견 이후 수 천년 간은 어느 세력의 접촉도 없이 조용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허나 크레프트월드 이얀덴에서 파견된 한 아엘다리 레인져 무리가 이 고립된 성계에 모습을 드러내며 그 동안 발견되지 않았던 불길한 비밀이 드러나게 되었지요.

레인져들은 성계의 행성이자, 해당 섹터 내에서 가장 거대한 정글 행성인 지아포리아에서 대륙 규모의 거대한 유기 조직체를 식별하였는데,

이 원뿔형의 거대 구조물은 키틴질 및 부드러운 뇌수 조직체로 구성되어 있어 막대한 싸이킥 에너지를 내뿜고 있었습니다.

이 구조물을 중심으로 워프의 그림자가 증폭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었는데,

더 근접해서 행성 내로 침투하여 조사해보려던 아엘다리 일부가 경련 속에 쓰러질 정도였습니다.

정신이 하이브 함대 티아멧의 음의 아우라에 의해 충격을 받은 탓이였지요.


이 기괴한 생체 구조물의 목표는 결국 알 수 없었으나,

하이브 마인드는 곧 티아멧이라 불리게 될 새로운 생체 함대를 보내어 이 구조물을 맹렬히 수호하도록 조종하고 있었으므로,

매우 불길한 것이 분명했습니다.

이에 오르도 제노스의 인퀴지터들은 이것이 강력한 신호기로써, 더 많은 하이브 함대들을 은하계로 불러들이기 위한 목적이라는 가설을 세웠지요.

최근에는 더욱 더 불길하게도 이것 주변을 배회하는 티아멧의 촉수 함대들이 이전보다 훨씬 더 자주 목격되고 있는데,

이들은 자신들이 수확한 생물량으로 이 구조물을 계속해서 완성시켜나가고 있습니다.


이 함대의 생명체들은 무척이나 죽이기 어려운데,

이들을 죽이기에 충분하고도 남으리라 판단된 화력으로도 죽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악몽이 드러나다

은하계의 북쪽 경계 구석에 티아멧 성계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특출날 것도 없는 지역은 허나 실제로는 하이브 마인드의 가장 불길한 비밀들 중 하나가 숨겨진 장소였음이 드러났으니,

진실은 오늘날에 이르러서야 밝혀지고 있습니다...


우주의 부름

헤인리치의 진격 행성에서, 어둠 신들의 숭배자들이 자신들의 고문받은 노예들을 희생시키며 자신들이 섬기는 사악한 신들을 위한 거대한 피라미드를 짓고 있었습니다.

허나 신들의 숭배자들에 의해 박해받는 민중들 가운데서 비밀스러운 사교 집단인 '공허의 성가'가 새롭게 탄생하여 세를 불리기 시작하였으니,

이들의 지도자, 이른바 '회로'라 불리우는 눈 먼 예언가는 저 별들 너머에서 구원자 외계인들이 저 멀리 다른 곳, 구원이 기다리는 한 낙원 행성에서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설교하며 핍박 받는 민중들을 끌어들였습니다.

그리하여 대규모 폭동이 일어났고, 수천만의 노예들이 일제히 일어나 자신들의 감독자들과 수십 화물선들을 훔쳤습니다.

이후 '회로'의 비젼에 따라, 이 믿음어린 자들의 화물선 함대는 그대로 티아멧 성계로 향했습니다.


불길한 보고들

와치 포트리스 할트모아트가 함선들 및 함대들의 잦은 실종 보고들을 접수하였습니다.

이 실종 사고들의 공통점은 모두 티아멧 성계 근처에서 마지막으로 보고되었다는 것이였지요.

이에 와치 포트리스 빌누스는 해당 지역에 대한 즉각 조사를 준비하였습니다.


불길한 발견

할트모아트에서 파견된 킬팀 전헤임이 티아멧 성계 근처에서 실종된 무역 함대들의 보고서 내용들에 대한 조사에 착수하였습니다.

데스와치 측은 성계 내로 은밀히 침투하여, 지아포리아 행성까지 도달하였는데

이 행성에서 킬팀은 행성의 가장 거대한 대륙을 완전히 뒤덮고 있는 거대한 외계 생체 구조물을 발견하였지요.


이 거대한 생체 구조물에 대해 막 조사하려던 순간,

거대한 충격파가 이 생체 장치로부터 뿜어져 나왔고

이 막대한 양의 싸이킥 에너지의 쓰나미는 행성 전역을 휩쓸며 심지어는 킬팀의 라이브러리안에게까지 심각한 뇌출혈을 일으켰지요.

그의 비명은 근처 타이라니드들을 자극시켰고,

남은 전투 형제들은 순식간에 수많은 외계인 무리들에 의해 포위당하게 되었습니다.

그와 그의 남은 전투 형제들이 모두 전멸하기 전,

와치 서젼트 전헤임은 간신히 마지막 음성 메세지를 궤도에 정박 중이던 킬팀의 코르부스 블랙스타선에 전송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그와 그의 킬팀이 발견해낸 악몽에 대한 경고가 보내질 수 있었지요.


옥타리우스의 학살자

제명된 인퀴지터 크립트만이 왓치 포트리스 할트모아트를 예고 없이 방문하였습니다.

왓치 커맨더 빌누스는 그의 방문을 허가하였는데,

그는 아직까지 의문투성이인 하이브 함대 티아멧에 대한 불길한 이론들을 그에게 전달하였지요.

현재, 이 둘은 이 함대의 타이라니드들이 만들고 있는 '그 무엇인가'를 완전히 파괴해버릴 계획을 짜고 있는 중입니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