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출처 : Index Assassins


빈디케어

'Exitus Acta Probat : 결과가 행위를 정당화한다.'

-빈디케어의 모토


빈디케어 어쌔신들은 차갑고, 계산적인 살인마들로 조롱스러울 정도로 간편하게 목표물들을 제거합니다.

저격수의 기예들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이들의 조준은, 황제의 적들에게 항상 단 한 발의 저격 탄환으로 불명예스러운 최후를 안겨주지요.

일설에 따르면 빈디케어는 초장거리에서조차 목표물의 경부 혈맥과 동공의 움직임을 읽을 수 있고,

폐허와 연기로 뒤덮힌 언더하이브의 복잡한 시가지에서조차 목표물을 추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초인적인 정확성을 완성시키기 위해,

빈디케어 사원은 은밀한 잠입과 회피 기술들을 항상 강조합니다.

이것 외에도 사원이 중요시하는 것들 중 하나가 더 있는데,

바로 완벽한 사격 지점에서 단 한발의 완벽하고 깔끔한 저격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빈디케어 어쌔신들은 최적의 장소를 선점하면 해당 지점에서 수 주 이상을 기다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목표물이 마침내 조준선 안에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다가 마지막 순간 단 한발의 완벽한 저격을 만들어냅니다.

기다리는 동안, 이 초인적인 저격수들은 황제의 불멸한 영광에 대해 명상하고 숙고하면서,

신진대사조차 낮추어 사실상의 반동면 상태에서 대기하는데

이 대기 기간 동안 빈디케어들의 심장박동은 거의 분당 한박자 급으로 극도로 낮아지지만

내면에 잠재된 트리거들 덕분에 목표물이 모습을 드러낸 그 즉시 완벽한 신진대사 각성이 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빈디케어는 마치 거미나 사마귀마냥, 마치 무생물처럼 미동조차 없이 기다렸다가

가장 중요한 순간에 즉각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빈디케어 사원의 기술들은 보통 군중 심리를 이용하거나, 그릇된 시위 웅변들을 통해 제국을 향한 폭동 전쟁들을 일으키려는 선동가들을 살해하는데 사용됩니다.

즉, 질서를 방해하는 이들에 대한 제국의 답변은 보이지 않고, 잡을 수조차 없는 저격병의 무자비하고 막을 수 없는 총탄인 것이지요.

만약 얼굴조차 보이지 않는 황제의 시종에 의해 그러한 달변가 내지는 카리스마적인 인물들이 급작사해버리게 된다면,

남은 숭배자들은 제국의 무자비한 통치에 겁을 먹고 다시 순식간에 돌아오게 됩니다.

그렇게 다수의 거짓 선지가들이 장엄한 설교 도중 대구경 총탄에 의해 이마빡에 큼지막한 구멍이 나서 객사했지요.

따라서, 혁명가들과 하이브 시티의 선동가들 및 전장의 적 사령관들은 항상 경고 없이 자신에게 겨냥될지도 모르는 제국 빈디케어 어쌔신들의 두려워하며 살아야만 합니다.

이 어쌔신들이 자신들을 보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걱정만으로도 이 '잠재적 지도자들'의 말 속에 두려움이 섞이게끔 만들고 자신감을 크게 저하시킬 수 있는 것이지요.

이런 식으로, 빈디케어 어쌔신들은 존재하지 않고도 수천의 잠재적 반역도당들을 제압하고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전쟁에 휩싸인 이 은하계에서, 빈디케어 어쌔신들은 제국의 다른 세력들을 지원하는데 가장 많이 투입되는 어쌔신들이기도 합니다.

강력하게 성장한 외계인 우두머리들과 위험천만한 외계인 싸이커들이 빈디케어의 조준망 아래 쓰러져 목숨을 잃은 경우가 많지요.

예를 들어, 람마스 성전 당시 대규모의 엘다 침략군이 전장을 휩쓸었지만,

그들을 막은 것은 폐허가 되어버린 거주 구역의 외딴 탑 아래 몸을 숨겨 기회를 노리고 있었던 단 한 명의 외로운 빈디케어 어쌔신이였습니다.

그 탑은 주변 환경을 한눈에 보기에 아주 좋은 지점이였고,

그 위에서 기다리고 있었던 어쌔신이 찰나의 순간에 정확한 일련의 저격들을 통해 수 명의 엑자크들과 워록들 및 심지어는 지원화기 조종수들까지 즉사시켜버리자

거기에서 엘다의 진군은 그대로 꺾여버리게 되었지요.

나중에 엘다 측은 레인져들을 소집하여 해당 탑을 청소하도록 지시하였지만,

그들이 저격수의 보금자리 안에 들어가서 발견한 것이라곤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일련의 수류탄 함정들 뿐이였습니다.


보이지 않는 무기들

빈디케어 어쌔신들은 극도로 실용적인 자들입니다.

모든 암살자 사원들 중에서도, 이들만큼이나 암살 도구들에 의지하는 자들이 없을 정도이지요.

사실 이는 당연한 것입니다.

방아쇠를 당긴 순간에, 익사이투스 라이플이 최상의 상태가 아니라면

어쩌면 임무 전체가 완전히 망해버리고 기회는 영영 사라질지도 모르니까요.

이러한 이유로 빈디케어는 자신이 다루는 화기를 아주 변태적인 수준으로까지 관리하며 주의를 기울입니다.

사실 진짜로 변태적인 수준이라 할 수 있는데,

빈디케어 어쌔신들은 평범한 인간이라면 그의 가족에게나 보일 법한 애정과 방어 본능들을 자신의 치명적인 살인 도구들의 기계령들에 베풀지요.


이들이 사용하는 익사이투스 라이플은 평범한 저격 도구가 아닙니다.

먼저 이 저격 총기들 각각은 각 사용자들에 맞추어 커스텀 제작된 완벽한 최상의 무기들이며,

길고 커다란 총열은 완벽한 황금 비율 균형을 이루고 있고 설계 또한 아주 정교하여

저격하는 순간에는 암살자의 신체 일부처럼 작용하게 됩니다.

탄창 부분은 충분히 넒고 정교하여, 극도로 진보된 형태의 다양한 탄약들을 저장하고 룬 버튼에 맞추어 취사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들어가는 탄환들 각각은 특정한 살해 목적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지요.


빈디케어 사원이 사용하는 탄약들의 종류는 오컬트 과학의 경지에 이르렀다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 어쌔신들이 상대해야 되는 적들은 보통 형이하학 및 형이상학적인 온갖 형태의 방호 도구들로 보호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는 당연한 결과이지요.

예를 들어 쉴드 브레이커 탄환들 같은 경우, 내부에 불안정화 핵들을 담고 있어 제국이 사용하는 포스 방어막들 및 오크 버블 장막들은 물론이거니와,

심지어는 엘다 외계인들이 사용하는 방호의 룬-매직들조차 붕괴시켜버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탄의 외피 부분에는 신성한 헥사그램 규칙적인 룬 문자들과 구마 의식적 기호들이 새겨져 있기에,

악마 및 악마 태생의 존재들까지 타격 직전 마이크로세컨드 전에 쇠약하게 만들어버릴 수 있지요.

이런 식으로 어쌔신들은 심지어 가장 기괴하고 이테리얼적인 적들조차 상대할 수 있으며,

형이상학적인 존재들조차도 분쇄의 엑토플라즘 폭발 속에 사라지게끔 만들어버릴 수 있습니다.


'고통은 오감의 착각. 절망은 정신의 착각'

-오피시오 격언


터보-페니트레이터 탄환들의 경우 내부가 분절화된 실린더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자 칸이 나뉜 각 실린더들 안에는 타격시 작동하는초압축화된 멜타 폭탄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이 탄환 하나만으로 수 겹으로 구성된 두꺼운 장갑조차 그 굵기와 성분에 상관없이 뚫어버릴 수 있지요.

터보-페니트레이터 탄 하나만으로, 빈디케어 주토스 마르코브가 편집증적인 반역자 수괴인 벨비안 스리스프를 처단한 일화는 유명한데,

당시 빈디케어는 정확한 각도에서 저격함으로서 반역자의 기함 선체를 관통함과 동시에,

레니게이드가 숨어 있었던 함내 무기고의 개인 소유의 랜드 레이더의 아다만티움 장갑조차 뚫고 그를 암살할 수 있었습니다.


헬파이어 탄들의 경우 내부에 다양한 종류의 산성 혼합물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산성 혼합물들은 구성 성분 하나 하나가 아주 치명적이며, 제국의 '물질적'인 적들에게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지요.

이 헬파이어 탄들은 어뎁투스 아스타르테스의 초인 전사들이 사용하는 동명의 탄들보다 훨씬 더 강력하고 뛰어나며,

이 끔찍한 혼합물 탄으로 어쌔신은 심지어 타이라니드 지배자 조직체의 단단한 키틴조차도 그대로 관통하여 괴수가 서 있던 자리에 순식간에 검은 매연 피어오르는 오물만을 남겨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지 어쌔신의 저격 라이플만이 이 무시무시한 탄들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명 익사이투스 피스톨이라 알려진 부무기 또한 이 탄들을 사용하지요.

기본적으로는 빈디케어가 부득이하게 근거리 전투 교전을 펼쳐야 될 때 사용되는 이 무기는 묵직한 형태의 권총으로

긴 형태의 형제 무기만큼이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탈출을 막으려 시도하는 분노한 군중들 사이로 길을 뚫어야 할 때에

어쌔신들은 그들과 같이 하찮은 적들에게 귀중한 탄들을 낭비할 필요 없이 이 무기로 순식간에 적들에게 무시무시한 트라우마와 죽음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빈디케어 스파이 마스크. 내장식 센서 기기들이 특징.


익사이투스 전용 탄환들


익사이투스 피스톨 - 부무기로 사용됨.


익사이투스 라이플 - 각 어쌔신에 맞추어 커스텀식으로 제작됨.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