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출처 : Warhammer 40,000 - craftworlds 8th


크래프트월드 기술력


그 어떤 종족도 아슈라니의 특수한 기술력을 모방하지 못하며,

그 누구도 은하계를 차지하고 있는 현 종족들과 유사한 형태로 크래프트월드들에서 활동하는 기술자들을 보유하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은하계의 다른 지성 종족들이 전부 외계인 혐오증을 가지고 있다던가 하는 그런 이유 때문이 아니라 더 복잡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지요.

아엘다리인은 사상적으로 기술과 자연은 별다른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세계선들의 기술자들은 산 존재들을 치유하는 기술과, 기술적인 존재들에게 삶을 불어넣는 것 모두를 마치 같은 작업처럼 행하지요.


기술 공학을 위해 아엘다리가 사용하는 물질들은 다양한 종류의 복잡한 일종의 정신감응 플라스틱재들인데,

특정한 싸이킥 주파수 압력 속에서 원하는 형태의 고체 물질들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이 재료들은 어떤 면에서는 단순히 무기물에 불과한 타 종족의 재료 물질들과는 달리, 산 유기물 조직체들이라 볼 수도 있는데

마치 은하계 사방에 존재하는 식물들처럼 환경에 맞추어 자라나고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이 재료들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장비는 비록 싸이킥적인 방법들로 가동되기는 하나,

사실상 반 유기물적 기계 내지는 부품이 기계적인 방식으로 움직이는 것이라 할 수 있지요.


아엘다리들이 사용하는 재료들 중 가장 특이한 것이 바로 일명 레이스본이라 불리는 재료입니다.

이 물질은 기본적으로 아주 견고하면서, 동시에 자기 재생이 가능한 물질이지요.

그리고 본싱어라 알려진 아엘다리 기술자들은 특유의 싸이킥 찬가를 통해 이 물질의 치유 과정을 더욱 빠르게 가속할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크래프트월드들은 기본적으로 레이스본 뼈대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대부분의 아엘다리 구조물들 또한 비슷한 원리의 레이스본 핵을 지니고 있습니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