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출처 : codex ork 8th


쇼크점프 드라그스타즈​


쇼크점프 드라그스타즈는 메카니악(멕보이를 오크식으로 부르는 말)이 자랑하는 가장 뛰어난 장점들 중 두개인 무모한 속력과, 정신나간 무기들이 조합된 기계입니다.

덕분에 스피드 컬트의 오크 멕보이들 사이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형태의 수송차량이지요.


객관적인 관점에서 보았을 때,

쇼크점프 드라그스타즈는 중무장된 전투용 차량입니다.

쏟아지는 적 화력에 버팀과 동시에 고속 충돌에서도 부셔지지 않게끔 튼튼하게 설계되었기에,

이 차량은 직사거리를 거의 정신나간 자살광 수준으로  빠르게 질주할 수 있지요.

동시에, 로킷 런챠도 장착하고 있어 대기갑 관통을 통해 동급의 적 차량들을 불타는 고철로 만들어버릴 수도 있으며,

무자비한 차축 전기톱들도 달려있어 적 보병의 다리들을 신나게 절단하며 질주할 수 있습니다.


허나 쇼크점프 드라그스타즈를 가장 무시무시하게 만드는 점은 다름아닌 충격파-공격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차량의 차체에는 한 정의 커스텀 소크 라이플건과 전용 목표조준경 스퀴그가 장착되어 있는데,

재수없게 쇼크 어택 건에서 역작용이 일어나지 않는 한,

이 무기는 조준망 내에 들어온 적 내부에 간단한 소형 워프 균열을 일으켜서 적을 죽여버립니다.


여기에, 쇼크점프 드라그스타즈의 이름이 유래된 커다랗고 웅웅거리는 전력 발전기까지 추가됨으로써,

쇼크 라이플에 사용된 기술력은 훨씬 더 강력한 효과를 내게 되어 

가장 파괴적인 능력까지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드라그스타의 후미에 장착된 드라이브 장치를 통해 추가 동력을 얻음으로써,

차량의 정신나간 오크 운전수는 현실 우주에 워프 터널을 뚫어버릴 수 있게 됩니다.

즉, 자신의 코앞에 워프 터널의 입구를 개통하고 곧바로 직진해서 들어간 다음,

그대로 장애물을 건너 반대편에 등장함으로써

중간에 놓인 모든 적들과 방어선들 및 장애물들을 가볍게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실제로, 거의 불침에 가까운 요새들이 갑자기 성벽 내부에서 튀어나온 쇼크점프 드라그스타즈들에 의해 함락된 경우가 많았습니다.


'조걸 넘고 십다면, 그냥 빨리 달리면서, 쟈 요새 아프로 쭉 달리다 요 큼지막한 녹색 버튼을 누르라고.

한번 시험해보자고, 요 쇼카가 지대로 작동하는지 아니면 안하는지,

저 벽을 넘어가자!'

-멕보이 스파크넛츠, 다소 기회주의적인 발언.


이런 이유로, 쇼크점프 드라그스타즈는 오크 경주 대회에서 아주 유리하며

더욱이 친구와 적 양쪽을 다 치명적으로 놀래킬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그린스킨들 중에서도 아주 인기있는 차량입니다.

그런데 쇼커를 자주 사용하게 되면, 운전수 오크의 머리통이 맛가게 되어버릴까요?

글쎄요, 아마 대부분의 오크들은 어차피 스피드 프릭 오크들은 원래부터 맛탱이가 가버린 오크들임을 먼저 지적할 것입니다.


 


보스 쇼크

보스 쇼크라는 이름의 배드 문 오크는 한마디로 한가지에 집착하는 미친놈입니다.

와즈다카 거츠맥의 전설에 영감을 받은(실제로는 정신병을 얻었다는게 통설이지만),

쇼크는 단지 속력의 화신이 되는 것 이상으로

그를 뛰어넘어 와즈다카의 스피드와! 자체를 이겨버리는데 집착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서, 그는 아군 적 가리지 않고 모든 것들을 끊임없는 경주들로 여겨 꼭 이기려고 지랄발광을 떨게 되었지요.

고로 보스 쇼크는 그의 쇼크점프 드라그스타 좌석에서 거의 벗어나는 일이 없으며,

그가 벗어날 때에는 수리가 필요하거나 그롯 오일러를 앞자리에 사슬로 걸어둘 때 뿐일 것입니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