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출처 : 

1) http://wh40k.lexicanum.com/wiki/Void_Whale

2) http://wh40k.lexicanum.com/wiki/Plasmic_Medusae


1. 우주 고래(보이드 와일)

우주 고래들은 누가 봐도 인정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거대한 그런 우주적 생명체들입니다.

대략 1200마일(1931km) 크기에 달하는 이 거대한 워프 출신 생명체들은 그 크기만큼이나 내부에 자체적인 자연 환경까지 갖추고 있을 정도인데,

탄생 배경이 워프이니만큼 그 거대한 자연 환경에서 살아가는 생명체들은 하나같이 사악한 것들 뿐입니다.

우주 고래들은 보통 공허한 우주 공간을 유유히 헤엄치며 살아가는데, 때로는 워프의 부자연스러운 조류를 따라 헤엄치기도 합니다.


877.M41년경, 한 마리의 돌연변이화된 우주 고래가 워프에서 빠져나와 근방 공역을 위협하였는데,

이를 엔기르 크라켄둠이 지휘하는 1개 스페이스 울프 침투 어뢰팀이 완전히 파괴하였습니다.

이들은 우주 고래의 위장까지 들어가서, 그 안에 살아가던 역겨운 레모라(뱀장어형 촌충 외계인들.)들과 일대 치열한 전투를 벌인 끝에 결국 생명체의 중요 장기들까지 도달했고

그 안에 핵 폭발물들을 가득 설치하고는 폭발하기 전에 무사히 빠져나오는데까지 성공하였지요.

곧 일어난 대 폭발 때문에, 페릴리안 가스 벨트 일대가 한동안 계속 불타올랐다고 합니다.

 (참고 : 원문에는 우주 고래 크기가 twelve thousand mile라는데, 원문대로면 12000으로 이 단위는 환산하면 19312임. 지구의 달이 6.774km인데 말도 안된다고 생각되서 임의로 수정함.

아마 렉시카눔에서 twelve hundred를 잘못 옮겨적은듯. 물론 그래도 1931km로 좀 막장으로 크다.)




2. 플라즈믹 메두사

플라즈믹 메두사(혹은 플라즈마 젤리피쉬(해파리))는 전함 크기의 우주 생명체들로 떼를 지어 우주를 부유합니다.

여기까지는 그냥 일반 해파리들과 아주 유사하지요. 다만, 어마어마하게 거대할 뿐입니다.

이들은 호전적인 생명체들은 아니나, 메두사의 몸 내부에는 플라즈마 전류가 응축되어 있어 만약 어떤 이유로든 폭발하게 된다면

이들은 근처의 전함을 포함한 그 모든 것들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정도의 거대한 폭발을 일으킵니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