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출처 : Warhammer 40,000 - Codex - space wolves 8th


펜리시안 늑대


펜리스 행성의 늑대들은 전설적인 괴수들로, 같은 얼음 행성에서 살아가는 펜리시안 부족민들과 아주 깊은 관계로 이어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수천년간 이 거대한 늑대종 괴수들은 스페이스 울프 형제단에게도 필수적인 요소로 거듭났지요.


아주 소수의 학자들만이 펜리스에 살아가는 늑대종들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 늑대들은 통상종(이지만 아주 치명적인)에 해당하는 펜리시안 늑대부터,

거대한 검은 갈기 늑대종까지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지요.

물론 개중에서 가장 악명 높은 종은 북단 경계의 얼음 산맥들에서 거주한다는 썬더울프 종입니다.


펜리스의 늑대들은 우주에서 알려진 가장 흉악한 약탈자들 중에 하나입니다.

이들은 펜리스의 툰트라를 배회하거나, 혹은 팽가드 산맥의 아래 놓인 아사헴의 광활한 평원들에 무리지어 서식하는데,

펜리시안 늑대들은 기본적으로 종족의 고유한 자연 질서에 순응하여 살아갑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무리를 지어 사냥하고, 본능에 따라 무리 내 질서 체계들에 복종하는데,

동족 내 가장 거대하고 흉악한 놈이 알파 수컷의 역할을 수행하지요.

이 알파 개체는 무리 전체를 통솔하는데,

무리를 위협하는 외부의 위협들은 물론이고 그의 자리를 노리는 다른 개체들에 항시 대비해야 하지만,

동시에 사냥에서 제일 앞서 나가는 즐거움과 무리 내 암컷 개체들을 직접 고를 수 있는 특권을 누리지요.

이 개체는 펜리스의 야만스러운 부족민들조차 존중하는데,

실제 펜리스인 부족들 대다수는 자신들의 사회 그룹들을 형성할 때 이 알파 개체의 특성을 많이 모방하려 노력합니다.


펜리시안 늑대들은 사람 사이즈에서부터 거대한 눈사자급 크기까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이들은 털투성이의 갈기들에, 강력한 어깨 근육들 및 과할 정도로 진화된 강철 수준의 이빨들을 지니고 있지요.

따라서 스페이스 울프 챕터 내 전투 형제에게 있어 가장 큰 자랑거리 중에 하나가 이 초자연적일 정도로 사나운 짐승들을 오직 꾀들만을 써서 사냥하는 것입니다.

이 의식은 '외로운 사냥'이라는 이름으로 챕터 내부에 잘 알려져 있는데,

만약 전투 형제가 어떤 식으로든 한 펜리시안 늑대 무리의 알파 개체를 사냥하는데 성공한다면

나머지 늑대들은 본능에 따라 그를 새로운 알파 개체로 여기며,

이에 따라서 그가 성공적으로 더 팽 요새에 귀환할 때면

항상 그의 주변에는 늑대 무리가 따라붙기 마련입니다.

이 늑대들 대부분은 이후에도 보조 병력으로 활용되는데,

새로운 지도자에게 존경을 바치면서, 

양쪽 중 하나 내지는 양쪽 다 전장에서 전사할 때까지 주인의 곁에서 싸우게 되지요.

스페이스 울프 챕터와 이 짐승들 간에는 그러한 끈끈한 유대관계가 있으며,

심지어는 전투에서 치명적인 부상을 당한 펜리시안 늑대가 챕터의 아이언 피스트들에게 기계 강화되어 다시 싸울 수 있게 되는 경우도 흔히 발생합니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