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ource : 9th W40k core book

 

하미드는 사격 버튼을 눌렀다.

그 즉시 그의 스톰 스피더 헤일스트라이크의 온슬래트 개틀링 캐논이 회전하며,

블러디 대거즈 워밴드의 적 전사들에게 탄막의 물결을 토해내기 시작했다.

그러자 짙은 진홍색 세라밋 갑주를 착용한 이단 전사들은 

조급히 세워진 방벽들 뒤편으로 몸을 피했다.

 

그러나 하미드의 목표는 어차피 그들이 아니었다.

비록 그와 형제들이 블러디 대거즈의 모든 이단들을 처단할 것임은 확실했으나,

그와 그의 흑색-갑주의 레이븐윙 형제들이 찾는 자는 단 한 명이었다.

일명 '기만된 진실들을 뿌리는 자'라 불리는 자였다.

이 이단은 무려 3개의 성계들을 반역으로 인한 혼란 상태로 몰아넣었다.

그는 고락 쑤가의 오크 제국을 감시하는 경계-시종들을 무력화시켰고,

덕분에 근처 이웃령 서브-섹터는 와! 쑤가의 압도적인 침공에 대한 경고를 받지 못하였으며

결국 해당 지역에서는 단 한 명의 생존자들도 살아남지 못했다.

그 사실에, 하미드의 피가 증오로 끓어올랐다.

 

블러디 대거즈 놈들은 후퇴 중이었다.

이단들의 분대들은 전형적인 스페이스 마린 교리대로 서로의 철수를 엄호 사격하며 방호해주고 있었다.

 

'저 훌륭한 전술들을 사악한 행위들에 쓴다는 사실이 참으로 역겹군,' 그가 음성 채널에 말했다.

 

패주 중인 이단들의 사격은 매우 날카로워, 기체 조종수인 이니아스 형제는 순간적으로 회피 기동하여야만 했다.

 

'그에 동감이네, 형제여,' 이니아스가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곧 놈들의 사체를 불태울 것이니, 단지 시간문제일 것이네.'

 

반역자들이 무자비하고도 정확한 볼트 사격을 쏟아내자,

그들이 속한 편대의 다른 스톰 스피더들은 사격을 멈추고 재빠른 회피 기동을 취했다.

공격을 피한 후 그들은 다시 편대 대형으로 밀집했지만,

라라시엘의 스톰 스피더는 결국 격침되어 불타는 잔해가 재로 뒤덮힌 대지 위를 굴렀다.

하미드는 파편이 그의 Mk X 택티쿠스 아머로 파편이 부딪치고

차량에도 일부 조각들이 충돌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전방 미사일들,' 베테랑다운 차갑고 냉철한 목소리로, 이니아스가 말했다.

남은 두 대의 스톰 스피더들은 잘-훈련된 전투 교리에 따라 다시 편대 대형을 와해하여

이단들의 미사일 사격들을 회피했다.

 

'상황이 복잡해지는군,' 이니아스가 말했고, 그가 맞았다.

현 상황에서는 레이븐윙이 계속 공격을 밀어붙이기 어려웠다.

그러면 일부 이단들이 탈출할수도 있을 것이었고,

그 말은 목표인 '기만된 진실들을 뿌리는 자' 또한 그리할 수 있다는 뜻이었다.

 

그 순간 이니아스는 찬란한 에너지 빛이 근방에서 반짝이는 것을 포착했다.

전까지 아무것도 없던 자리에서, 이제는 10명의 백색 갑주의 터미네이터 전사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그들의 스톰 볼터들이 불을 뿜었고, 한 명은 폭발성 플라즈마 구체들을 토해내어 

무방비의 이단들을 기습했다.

 

'데스윙!' 그가 놀라 소리쳤다. 그조차도 이런 예측 못한 방식으로 이 형제들이 개입한 것을 본 적이 없었던 모양이었다.

그들은 경외심을-불러일으키는 자들이었다.

그 사격술은 감탄의 극치였으며, 속도는 그 중장갑 아머에도 불구하고 놀라울 정도로 감탄스러웠다.

이단들은 순식간에 제압된 상태에 놓이게 되었다.

이니아스는 주도권을 되찾을 수 있었다.

헤일스트라이크의 엔진들을 전속력으로 올리며, 산란해진 이단들을 향해 반-중력 차량을 전속력으로 질주시켰다.

 

하미드는 스톰 스피더의 무기들을 조작하여, 제압되어 흩어진 이단들을 향해 탄막의 비를 쏟아부었다.

고체 탄들이 한 명의 이단의 세라밋 아머를 관통하며 벌집으로 만들어 놈을 즉사시켰다.

프래그스톰 수류탄들은 수 명의 이단 전사들을 꿰뚫었고,

놈들은 다른 헤일스트라이크의 무자비한 헤비 스터버에 의해 산산히 찢겨 최후를 맞이하였다.

 

비록 하미드는 이단들을 향한 사격을 멈추지 않았으나,

그러면서도 이단들 속에 숨은 '기만된 진실들을 뿌리는 자'를 끊임없이 찾고 있었다.

마침내 그는 놈을 발견했다.

놈은 흑색 갑주를 입은 전사로, 두꺼운 망토로 몸을 가리고 있었다.

 

그러나, 이미 다른 전사가 하미드 이전에 그 반역자를 식별한 상태였다.

하미드가 데스윙 챔피언이 공격을 가했다는 것을 확인한 순간에는,

이미 그 백색-갑주의 전사는 자신의 썬더 해머로 그 이단을 완전히 쓰러트린 후였다.

 

 

ps. 참고로 하미드가 폴른을 아예 모르는 것 같아하는 반응 때문에 혼동이 있을 거 같아서 설명하자면,

진짜 모름. ㅇㅇ

레이븐윙은 컴퍼니 마스터 사마엘 빼고는 폴른이 뭔지 모름.

데스윙은 되어야 폴른에 대해서 배우기 시작함.

레이븐윙들은 그냥 쟤 쫓으라니까 쫓는 거 ㅋㅋ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