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Resource : Deathguards Codex 9th

 

역병 행성

아이 오브 테러 내 모타리온의 영토, 역병 행성은 바르바루스의 모방 행성입니다.

엠피릭적 혹은 생체유기적 역병들이 지표면에 만연하고 있으며,

야만스러운 원주민 부족들은 자신들의 비참한 생존을 썩어가는 숲지, 늪지와 산들 속에서 간신히 이어나가고 있죠.

역병 행성 지표면으로는 곪아가는 워프 에너지로 휘감긴 하늘조차 뚫을 정도로 거대한,

칼날처럼 들쭉날쭉한 긴 산맥이 가로지르고 있는데

그 역병에 찌든 경사면들과 온갖 생명들이 넘쳐나는 협곡들에는 역겨운 괴물들이 배회하고 있습니다.

병균들에-고통받는 이 짐승들은 다음 먹잇감만을 노리며 돌아다니고 있죠.

 

이 산맥 정상에는 데스가드가 자신들의 보루들 및 요새들을 지어놓았는데,

이는 바르바로스의 옛 대군주들이 행했던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예전에 모타리온이 타도하고자 했던 그 폭군들 자체가 되어버렸으나,

데스 가드 대부분은 이러한 사실에 대해서 잘 알면서도 그저 뻔뻔하게 비웃을 뿐입니다.

이 녹슨 산맥 방벽들은 데스 가드를 제외한 모두에게 치명적인 역병 운무들에 의해 풍파를 많이 겪었으나,

감히 역병 행성을 공격할 정도로 어리석은 자들에게 이점은 별로 위안이 될 수 없습니다.

모든 요새들은 흐릿한, 역겨운 녹색 빛으로 빛나는 대포 포열들 및 보이드 쉴드가 박혀 있습니다.

군단을 구성하는 모든 역병 중대들은 각자가 이러한 거대 요새들 하나씩을 소유하고 있으며,

각자 자신들만의 괴기스러운 방식으로 이 요새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요새들 중 가장 거대한 것은 '암흑 대저택'입니다.

속삭이는 첨탑이라고도 불리는 이것은 가장 높은 3개 봉우리 사이에 지어졌는데,

다름아닌 모타리온 본인의 개인 요새입니다.

그 안에 깃든 공포들에 대한 진실들은 심지어 가장 경건하고 용감한 자조차 광기 아래 미치게 만들 수 있지요.

 

모타리온의 행성은 역한 활력 아래 생기가 가득한, 사악한 힘의 원천들이 넘치는 장소입니다.

부족 투사왕들은 녹슨 강철로 지어진 3개-잎 모양의 거대 플랫폼들 위에서 데스 가드 군단에 들어올 자격을 두고 서로 싸움을 펼치며,

지하에서는, 광활한 터널 네트워크들과 악마 공장들이 사악한 군수물자들을 대량으로 찍어내고 있지요.

사방에 뻗은 역병 공장들과 마찬가지로,

너글의 성소들 또한 어디에서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매일 수백의 병원균들이 새롭게 증식되고, 수백의 데몬 엔진들이 제조되며

수천의 불쌍한 거주민들이 역병들과 질병들에 의해 목숨을 잃는데,

ㅡ말할 필요도 없이 이러한 모든 것들이 다 그랜드파더 너글의 즐거움이 됩니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