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타이탄의 후예들

그레이 나이트들은 1만년 간 카오스로부터 인류 제국을 수호해왔습니다.

엘리트들의 형제단인 그레이 나이트는 황제의 전사들 중에서도 가장 신비로운 자들에 속하며,

그들의 존재를 아는 자들조차도 진실에 대해서는 별로 깊게 알고 있지 못하지요.


타이탄에는 '스펙쿨룸 인페르누스(Speculum Infernus)'라는 이름의 출처를 알 수 없는 기이한 고대 장치가 하나 보관되어 있는데,

이 장치는 제법 오랫동안 침묵 만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레이 나이트 내에서, 악마 침입들을 감시하고 추적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자들인 '프로그노스티카'들에게 있어 이는 정말로 다행스러운 일이었는데,

왜냐면 가장 마지막으로 이 장치가 각성했을 때, 장치는 마그누스 더 레드가 은하계로 돌아와 펜리스 성계를 황폐화시킬 것임을 경고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진홍 왕과 그의 하수인들에 맞서기 위해, 수십명의 그레이 나이트 형제들이 목숨을 바쳐야만 했지요.


오늘날 제국은 계속 암울해져가고 있습니다.

제국의 흥망은 날이 갈수록 안 좋게 기울어져가고 있지요.

아바돈 더 디스포일러의 13th 암흑 성전은 다른 이전 그 어떤 성전들보다도 더 효과적이고 치명적이었습니다.

카디아, 오래간 워마스터의 야망을 저지해온 문지기 행성 또한 결국 파괴되었고,

행성의 죽음과 함께 대균열이라는 대재앙적 현상이 은하계를 뒤흔들었습니다.

순식간에 수백여 행성들이 몰락했습니다.

일부는 모든 생명체들을 무분별하게 살해하는 끔찍한 워프-태생의 악귀들의 탐욕 아래 익사당했으며,

다른 다수의 행성들은 혼란 속에 신앙을 잃은 자들의 반란 속에 무너지거나

아니면 반역자들의 공습들 아래 짓눌려 무너졌지요.

카오스의 숭배자들이 다수의 상상 불가능한 수의 인명을 학살하거나 혹은 노예로 삼았고,

그러는 동안 아스트로노미컨은 일시적일지언정 그 빛을 잃었습니다.

그 빛은 결국 다시 돌아왔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빛은 현재 임페리얼 상투스라 불리는 지역에만 돌아왔을 뿐이고

대균열을 기점으로 그 너머에 도사리는 어둠 속에 잠긴 행성들은 여전히 암흑 속에 빛과 단절된 채로 살고 있습니다.


그레이 나이트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얇게 퍼져야만 했습니다.

전사들은 시카트릭스 말레딕툼의 경계선 저 끝부터 끝까지 퍼져서 새로운 위협들을 상대하고 있지요.

구제하기에는 너무 오염된 행성들의 경우 무자비하게 완전 전소하고 있고,

그와 함께 매 번 수십억의 무고하지 않거나 혹은 무고한 이들이 카오스 확산의 방지를 위해 제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에 의해 악마 무리들이 격파되고 악마 군주들 또한 다시 워프로 추방되고 있으며,

덕분에 나머지 다수의 행성들과 인명이 그레이 나이트의 용맹한 선제 공격 아래 구제받고 있습니다.

물론, 오직 소수의 인간들만이 자신들의 신비로운 구원자들에 대해 그나마 조금이라도 인지할 수 있겠지만요.


이처럼 타이탄의 후예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치열한 임무를 수행 중이지만,

역시 그 중에서도 가장 철저하고-방심 없는 감시를 기울이고 있는 지역은 '포자레 성계(Forzare System)'일 수 밖에 없습니다.

바로 그 곳에, 사우전드 선즈의 새롭게 복원된 모성, 프로스페로가 위치하고 있으니까요.

일전에 그레이 나이트들은 소티아리우스가 그 금지된 지역 내 다시 위치 이동하여 프로스페로와 재회하는 것을 결국 방지하지 못했는데,

그와 같은 실패는 두 번 다시 용납될 수 없었습니다.

현재 그레이 나이트의 모든 이들은 그 신성모독적 존재가 완전히 파괴되기만을 불타는 마음으로 갈망하고 있지요.


그레이 나이트의 모두는 마그누스가 그 지역의 통제권을 계속해서 쥐고 흔드는 한,

그의 힘과 권세 또한 더욱 더 강해질 것임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 대악귀에게는 무수히 많은 사악한 계획들이 정신 속에 흐르고 있었고,

그들 중 단 하나라도 성사시키게 냅둔다면 제국에게는 치명적인 혈독으로 작용하게 될 것이 분명했습니다.

어쩌면 그런 이유에서, 그레이 나이트야말로 현 제국의 약점과 연약함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자들일지도 모릅니다.

어쨌건, 마그누스가 행하는 작업들이 계속해서 방해받지 않고 방치된다면,

황제의 왕국은 되돌릴 수 없을 정도가 되어버릴 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악마 프라이마크가 자신의 옛 왕국을 다시 재건하려고 시도할 것임은 기정사실이었고,

그레이 나이트의 그랜드 마스터들은 진홍의 왕이 그보다 더 끔찍한 음모를 꾸며도 이상할 것 없는 자라는데 모두 동의하고 있었습니다.


마그누스가 워프의 해류 사이로 퍼트린 메세지는 싸이킥적 재능들을 지닌 이들을 부르고 있었고,

고로 그레이 나이트의 시선에서 벗어날 수 있을 리가 없었습니다.

사실 형제들 전부가 각자 나름의 방식으로 마그누스의 메세지를 감지했지요.

물론 그레이 나이트의 전사들은 전원  '악마 혐오의 의식들(Rituals of Detestation)'을 거친 이들이었기에,

마그누스의 기만적인 프로파간다에 설득당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그 메세지가 유도하는 전조들이 그리 급박하지 않았고,

메세지가 의도한 대상들인 훈련받지 않고 취약한 필멸자들에게 덜 호소적이고 매력적이지 않았다면,

그레이 나이트들 중 일부는 아예 그 메세지를 가치 없는 것으로 여겨 무시했을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신도들을 모집하려는 마그누스의 움직임은 그레이 나이트들의 의심의 시선을 한몸에 끌었습니다.

게다가 결정적으로, 스펙쿨룸 인페르누스가 이 순간 다시 한 번 각성하였지요.

프로그노스티카들은 드러난 징조들에 대한 해석 경구들을 들려주었고,

과연 그 결과물은 그레이 나이트들 대다수가 예상한 대로였습니다.

먼저 포자레 성계 근방의 광범위한 우주 공간 내 엠피릭적 에너지의 균형이 혼란 속에 떨어졌으며,

이에 따라 근방 수 개 성계들이 악마 침공들에 오염되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더욱 끔찍한 것은, 스펙쿨룸 인페르누스가 가리키는 바로는 소티아리우스, 마법사들의 행성에 사악한 에너지가 모이고 있다는 것이었지요.

허나, 프로스페로 균열 일대에 초자연적인 차단막이 둘러싸여 있었기 때문에, 

진홍의 왕이 계획하고 저지르는 중인 죄악들이 과연 정확히 어떤 것인가는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 프로그노스티카들은 그랜드 마스터 볼두스에게 이번 위협이 반드시 조사 확인되어야 함을 조언했고,

볼두스 또한 이에 동의했습니다.


그랜드 마스터 볼두스는 브라더-캡틴 아반 스턴과 그의 3rd 형제단을 마그누스와 마법사들의 행성에 맞서 전쟁을 수행하게 될 이번 임무를 위한 핵심 주력 공습군으로 선정했습니다.

스턴과 그의 전사들이 이미 일전에 진홍의 왕과 그의 반역자 마린들, 돌연변이들과 악마들에 맞서 싸워본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었지요.

그들은 하나같이 전부 마그누스의 사악한 존재를 퇴마해버리고,

그것으로 놈이 펜리스 성계에서 원하던 바를 결국 이루게 만들었던 것에 대해 속죄하고픈 갈망이 깊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팔라딘들 및 퓨리파이어들 일부가 스턴의 지휘 아래 배속되었습니다.

그들이 지닌 특별한 기술들과 경험은 마그누스의 영토 심장부를 강타하는데 아주 귀하게 사용될 터였지요.

그러나 이 지원 병력들에도 불구하고, 볼두스와 스턴 모두 겨우 이 정도의 병력으로는 마그누스를, 그것도 본인의 본거지에서 격퇴할 수 없음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선 분명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법 긴 시간 동안 토의들과 고뇌들을 거듭한 끝에

스턴이 다크 엔젤 측과 접촉해보는 것으로 의견이 만장일치되었지요.


일단 그레이 나이트의 존재를 아는 이들은 드물었고,

존재를 아는 이들 중에서도 그들의 싸움을 지원해줄 정도의 전력을 가진 이들은 소수였습니다.

그러나, 펜리스에서 스턴은 다크 엔젤들과 함께 싸워본 바 있었고

전투 시에 그들이 선사하는 무자비함과 결의를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스턴은 그들 또한 사우전스 선즈와 놈들의 프라이마크에 대해서는, 자신들과 제법 비슷한 앙심과 증오를 품고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두 세력은 스티기스 섹터에서 펼쳐진 그 끔찍한 전투에서 또 한번 충돌한 적이 있었지요.


이런 저런 이유로, 다크 엔젤은 사우전드 선즈에 의해 피를 보았고

이에 따라 분노와 복수심에 타오르고 있을 것이었습니다.

물론 다크 엔젤 하면 또 그 특유의 표리부동한 본성이 유명했기에,

이번 동맹 시도에 대해 그랜드 마스터 볼두스는 처음부터 그 점을 상기시키며 경고했습니다.

스턴 또한 솔직히 내심적으로는 많이 불안했지만,

칼리번의 비밀주의적 후예들과 함께 싸우게 된다면, 그레이 나이트들이 더 큰 전쟁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이유를 들어 반박했지요.


그렇게 해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타이탄의 가장 강력한 아스트로패스들 수십명으로 구성된 성가대가 소집되었고,

그들은 그레이 나이트의 비밀 메세지를 더 락에 전송했습니다.

Posted by 스틸리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