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Resource : adeptus custodes 8th


베너러블 랜드 레이더

랜드 레이더는 41st 천년기의 제국군들에게 가장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전차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강력한 무기들과, 초-견고한 아다만티움 장갑은 물론이고,

중무장한 전사들 분대 하나를 통째로 전장에 수송 가능한 능력 덕분에,

랜드 레이더는 전쟁 기계이자 공습 수송차량 양쪽의 임무를 다 원활히 수행 가능하지요.

덕분에 한 기의 랜드 레이더조차도 불리한 전투를 제국 쪽으로 돌릴 수 있다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들이 집결해서 강력한 창이 된다면, 전쟁을 이길 수 있지요.


이러한 이유들로, 랜드 레이더들의 보급은 적습니다.

소수의 포지 월드들만이 이들의 제조에 필요한 비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설령 보유하고 있어도 각 전차를 만드는데에 막대한 자원과 시간이 소모되지요.

랜드 레이더들은 호전적이고 복잡한 기계령들을 지니고 있어 길들이는데 시간이 필요하며,

이 전차들 하나에 소모되는 자원 가치는 막대하여 이하급 전차들 1백개를 생산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렇기에 모든 랜드 레이더들은 값을 매길 수 없이 귀한 유물이며,

제국의 가장 뛰어난 엘리트 부대들에게만 전달되어

승리가 정말 중요할 때에만 배치됩니다.

이와 같은 전차 하나를 파괴하게 만드는 것은 거의-돌이킬 수 없는 죄이며,

전장에서 잃은 랜드 레이더들의 회수를 위해 수 개 성전들이 추진되기도 합니다.


이 전차들 중 가장 오래되고 명예로운 것이 어뎁투스 커스토데스가 사용하는 베네러블 랜드 레이더들입니다.

이들 다수는 그 역사가 제국의 초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가지요.

과거 이 전차들은 위대한 성전 당시 대지를-뒤흔드는 기갑 선봉대의 창끝으로 질주했으며,

그 궤도들 아래 외계인 압제자들을 갈아버리고 인류를 옛 밤의 악몽들에게서 해방시켜주었으며

반역이 드러난 이후 배반자 군단들에게 무자비한 사격들을 퍼붓기도 했습니다.

1만 년간 이 고귀한 전쟁 기계들은 제국을 위해 싸워왔으며,

가장 위대한 제국의 챔피언들 아래, 그들과 마찬가지로 웅장한 전설을 쌓아올렸습니다.


베너러블 랜드 레이더들은 마고스-급 기계령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고귀하고 호전적인 기계령들로 전차의 무기들을 자율적으로 조준하고 사격 가능하며,

환경에 따라 필요하다면 자동화-수리 의식들을 스스로 거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불굴의 전쟁 기계들이 커스토디안 전차병들이 살해당한 이후에도 스스로 싸우며,

그들의 죽음에 무자비한 복수를 가했다는 이야기들도 존재하지요.


이 차량들은 어뎁투스 커스토데스의 제식 지상 수송차량입니다.

만인대가 얼마나 강력하고 귀한 존재들인지를 말해주는 반증이라 할 수 있죠.

궤도 바퀴들이 돌고, 화기들에서 불을 토해내며,

베너러블 랜드 레이더들은 내부 탑승자들을 전장 심장부로 전달하고,

그들이 하차한 이후에는 대적할 수 없는 기갑 전력으로 그들을 지원해줍니다.

극도의 상황들이라면, 이 놀라운 전쟁 기계들은 심지어 적진 한복판에 텔레포트될 수도 있는데,

장갑이 워프 여행의 흔한 부작용인 엠피릭적 오염에서 보호 처리되어 있기 때문에,

내부 탑승객은 고대 갓스트라이크-패턴 텔레포타리움을 불안감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이 전략을 통해 어뎁투스 커스토데스는 다수의 승리들을 거두었습니다.

;확실히, 반신들로 가득한 랜드 레이더 하나가 갑자기 전선 한복판에 나타난다면 소수의 적들만이 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겠죠.


Posted by 스틸리젼
,